인사말

"범죄예방, 국민행복 지킴이"

사단법인한국열쇠협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19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건표 입니다.
회장직책의 영광과 기쁨보다 제 어깨에 지워진 책임의 무게와 사명감을 무어라 표현할 수가 없습니다.
이 무거운 짐을 지고 먼저 앞길을 걸어가신 선배 회장님들의 헌신과 노력에 감사를 드립니다.

코로나19와 함께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미래를 위하여 희망을 가지고 어렵게 하루하루를 견디고 계신 회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고 회원 여러분의 건투를 빕니다.

회원 여러분!
회장 혼자서 다 할 수는 없습니다. 협회는 누구 개인의 협회가 아니고 협회 회원들이 주인이고 회원들이 끌고 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의 어려움 속에서 회원 모두가 희망을 가지고 함께 앞으로 걸어갈 수 있도록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열쇠협회가 과거의 전국적인 명성을 되찾으려면 회원여러분의 격려와 관심이 절실합니다.

저도 회장으로서 계속해서 협회를 존속시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께서 함께 해 주시고 뒤에서 밀고 앞에서 끌어 주시면 현재 협회의 어려운 시기를 벗어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여러분!
앞으로도 계속해서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시기 바라며 저도 여러분의 힘을 받아 협회와 회원들이 한 단계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한국열쇠협회 회장

대표자 : 정연웅   대표번호 : 1588-7767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초원로 47, 2층
COPYRIGHT ⓒ Korea Key Specialist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후원리스트+